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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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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마인드/ 서비스트랜드/ 고객응대/ 커뮤니케이션/ 비지니스매너/ 이미지메이킹/ 서비스마케팅

 

주제

시간

내용

방법

서비스마인드

3H

 • 누구를 향한 것?
 • 서비스인의 기본마인드
 • 서비스마인드 리프레쉬

강의

실습

서비스트랜드

3H

 • 고객 심리의 변화 분석/ 나의 감성지수
 • 요구 VS 욕구, 더하다 VS 빼다
 • 고객감동실현전략

강의

토의

고객응대

3H

 • 고객유형진단 및 파악
 • 관점의 거리
 • 지혜로운 유형별,상황별 응대스킬

강의

실습

커뮤니케이션

3H

 • 커뮤니케이션의 이해/ 요소
 • 관계에서의 갈등은 왜/ 감성적 관계력
 • 정성을 더하는 1.2.3화법

강의

토의

비지니스매너

3H

 • 호감의 영향력
 • 기본예절과 탁월한 호칭.언어매너
 • 성공하는 사람들의 씨크릿

강의

실습

이미지메이킹

3H

 • 이미지의 중요성/ 이미지 경영
 • 컬러진단 통한 나의 고유색 찾기
 • 내적.외적 이미지 역량강화

강의

실습

서비스마케팅

3H

 • 고객 니즈.원츠 파악
 • 잠재고객 관리기법/ 관계관리/ 경험관리
 • 고객경험의 마케팅/ 구전효과의 파워

강의

토의

 

※ 프로그램과 시간은 조율.협의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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